ISO

산업공학

한신학 han theology 2015. 6. 5. 11:07

우리는 우수한 기술자를 양성하기위한 산업 공학의 특징으로 교과 과정을 고려하십시오.
 
우리는 산업과 정보 사회에서 작업의 많은 종류를 분류하고 무작위로 샘플링 (13) 전문 대학의 교육 과정과 비교 하​​였다.
 
또한 우리는 현재 주요 과목 산업 공학 졸업생에 대한 기술 자격의 관계의 정도를 물었다.
 
배양 개인에게 지역 사회의 요구를 육성을 위해, 우리는 수정하고 보완하기 위해 현재의 교양 과정으로 보았다.
 
우리는 설문 조사를 통해 학생, 교수와 각계 전문가의 의견을 분석 한 후 우리는 방향과 기술자 교육을위한 교육 과정 개발을위한 우선 순위를 설정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우리는 고객과 수요자 중심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상세하게 소개했다.
 
우리는 컴퓨터와 연습 방법에 의한 방법을 교육, 개발 교육 과정을 활용하여 단계적으로, 그리고 다른 대학의 산업 공학을 확장 할 것입니다.
 
그 다음 우리는 졸업생에 대한 재교육 및 산업 인적 자원과 일반인을 포함하는 사회 교육에 적용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