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Principles of Marketing
기업을 포함한 조직의 경영에 있어서 마케팅의 역할을 이해하고, 조직의 전략적 및 전술적 계획의 수립에 있어서 마케팅의 여러 가지 기법들이 어떻게 활용될 수 있는지 강의와 사례 분석 및 팀프로젝트를 통하여 학습한다. 마케팅의 최근 조류 및 시장과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의 의미, STP전략을 비롯한 여러 가지 전략적 도구들에 대한 학습과 마케팅 현상의 분석, 적용 및 활용하는 방안을 학습한다.
'(NAMGUNGEUN)'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ories of Teaching of Philosophy (0) | 2014.08.26 |
---|---|
[스크랩] 자연과 인간의 공존, 가평여행 (0) | 2014.08.25 |
위드 마인드 (0) | 2014.08.25 |
제니퍼 애니스톤 (Jennifer Aniston | Jennifer Joanna Aniston) (0) | 2014.08.24 |
인도 여자 (0) | 2014.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