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문학]한국어 직시적 이동사건의 의미에 대한 말뭉치 연구 (이정화 교수)blog.naver.com
[인문학] 한국어 직시적 이동사건의 의미에 대한 말뭉치 연구 (이정화 교수) -
[문화융복합]언어적, 시각적 유츄를 활용한 창의성 증진 교수법 개발과 효과검증 (최은희 교수)blog.naver.com
[문화융복합] 언어적 · 시각적 유추를 활용한 창의성 증진 교수법 개발과 효과검증 (최은희 교수) -
[문화융복합] 언어적 · 시각적 유추를 활용한 창의성 증진 교수법 개발과 효과검증 (최은희): http://t.co/bhmQwaXmWCblog.daum.net
-
[인문학] 한국어 직시적 이동사건의 의미에 대한 말뭉치 연구 (이정화 교수): http://t.co/pXhUm3eduZblog.daum.net
-
THE WORLD IS NOT ENOUGH BOND50: http://t.co/cyEr6iUlbnblog.daum.net
-
동영상을 @YouTube 재생목록 http://t.co/cQH0ZAqx83 THE WORLD IS NOT ENOUGH BOND50에 추가했습니다.youtu.be
Welcome to the Bond 50 on Blu-ray multi-media player. All the Bonds, all the movies, all in HD. -
[문화융복합]기구의 용도와 형태 : 레일리의 음향학 실험의 공명기와 소리굽쇠 (구자현 교수)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