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GUNGEUN)

문화콘텐츠무역

한신학 han theology 2017. 11. 17. 15:15

책소개

『문화콘텐츠무역』은 (사)한국지역문화콘텐츠연구원의 연구 내용을 수록한 책이다. 지역의 역할 모델을 확립하고, 지역 비즈니스 모델 구축 및 소득증대방안, 참여형, 실사구시형 연구개발을 통한 지역의 혁신 모델 창출 등 문화콘텐츠연구가 주는 긍정적인 면에 대해 보여주고 있다.

[인터넷 교보문고 제공]

목차

1장 문화산업의 실태
2장 세계의 문화산업
3장 국제문화콘텐츠의 이론
4장 해외 문화콘텐츠
5장 문화상품 마케팅
6장 문화상품의 재원과 자금조달
7장 음악산업의 실태
8장 해외 음악시장분석과 진출전략
9장 한류의 현황과 과제
10장 한류상품분석
11장 외국시장에서의 한류의 성장

[예스24 제공]

네티즌 리뷰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이 책의 리뷰는 블로그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